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banner close

벤자롱몰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02-579-5179
  • 상담시간
  • AM 09:30 ~ PM 18: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26 [주문관련] 네이버페이, 톡체크아웃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답변
  • 네이버페이, 톡체크아웃 주문건은 비회원전용 주문건으로


    주문내역은 벤자롱몰이 아닌 각 네이버페이, 톡체크아웃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신 경우 벤자롱몰 회원혜택이 일체 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5 [주문관련] 반품 후,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1. 반품 신청 후, 검수기간을 거쳐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약 7일 소요) 
    2. 환불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여주신 동일한 수단으로만 가능하며, 카드결제 환불 시,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벤자롱몰에서의 환불 처리일에서 3~5일 이후, 취소 승인 처리됩니다. 또한 환불처리 시점이 카드대금 청구 시점을 지났을 경우,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환불방식이 상이하여 익월에 환불처리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정확한 취소승인 일은 카드사에 문의바랍니다.


24 [주문관련] 택배 수령자를 다르게 주문할 수 있나요?   
  • 답변
  • 네 가능합니다. 주문 시 주문자와 받는분을 다르게 지정하면 됩니다. 단, 주문자와 받는분이 다를 경우 거래명세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23 [주문관련]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1.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가능합니다. 


    2. 주문 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 즉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택배 출고가 완료된 경우 반품으로 진행하셔야 됩니다)

22 [주문관련] 교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답변
  • 교환, 반품신청은 마이페이지/1:1문의/고객센터(02-579-5179)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해당 주문건의 배송 출고 이후 14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배송 완료일로 부터 14일이 경과한 경우, 어떠한 사유로든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21 [주문관련] 주문 후에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   
  • 답변
  • 네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02-579-5179)로 즉시 문의바랍니다.


    출고완료 이후 배송지가 변경되는 경우 반품접수(반품비포함)로 진행되오니 영업일기준 오후 4시이전까지는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20 [멤버십] 도매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어요.   
  • 답변
  • 도매가격으로 구매가 필요하신 경우 사업자인증 또는 프리랜서 자격인증이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 참고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https://benjarong.kr/board/?id=bulkorder

19 [주문관련] 당일 퀵이나 화물택배로 수령가능한가요?   
  • 답변
  • 당일 퀵이나 화물택배 발송은 불가한점 양해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퀵이나 화물택배를 요청하시는 경우, 주문 금액 상관없이 배송비는 주문자가 전액 지불하며 발송 및 수령 지연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물류센터 사정으로 인해 퀵, 화물배송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18 [회원정보관련]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답변
  •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 링크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enjarong.kr/member/find


    찾기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즉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17 [주문관련] 무료배송은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 답변
  • 무료배송은 1주문건당 50,000원 이상 주문 시에 적용됩니다. 이벤트의 경우, 무료배송 정책이 상이할 수 있으니 각 이벤트의 안내사항을 참고하세요.


16 [주문관련] 방문 수령도 가능한가요?   
  • 답변
  • 택배 출고 일정이 있기 때문에 방문수령은 어렵습니다. 부득이한 경우에 방문 수령을 하시는 경우 평일 근무 시간 내에만 수령 가능하며 최소 1시간 이전에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벤자롱몰 대전물류센터 (담당자 : 01039143189)
    - 대전광역시 유성구 복용동로 43, 5층 546호


15 [주문관련] 택배 출고는 언제되나요?   
  • 답변
  • 주문하신 건의 택배 출고는 평일 오후 4시 이전 주문 및 결제 완료 시에 처리됩니다. 이후 주문건 및 주말 주문건은 다음 근무일에 처리됩니다.
14 [주문관련]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   
  • 답변
  • 벤자롱몰에서 무통장, 가상계좌로 결제 시, 주문일 기준 7일 이내에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7일 이후,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13 [상품관련] 베티버가 나오긴 나오는데 잘 안나와요, 불량인가요?   
  • 답변
  • 아닙니다! 베티버에센셜오일은 분자가 크고 무게감 있는 향인 베이스노트 제품으로 그 중에서도 점도가 높은 오일 입니다. 

    이로인하여 계절을 불문하고 쉽게 나오지 않지만 특히 온도가 낮은 겨울철에는 더욱 심해집니다. 

    베티버를 넣어 블렌딩을 하실 때에는 어떤 블렌딩보다도 더욱 꼼꼼히 섞어주셔야합니다. 

    겨울철 베티버에센셜오일을 잘나오게 하려면? 뜨거운 물(정수기 온수 정도의 온도)을 담은 컵에 벤조인오일병을 약 30초가량 담군 뒤, 꺼내서 사용하시면 훨씬 유한 벤조인 오일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상황에 따라 주사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12 [상품관련] 벤조인에센셜오일이 너무 안나오는데 불량인가요?   
  • 답변
  • 아닙니다! 벤조인에센셜오일은 분자가 크고 무게감 있는 향인 베이스노트 제품으로 그 중에서도, 점도가 높은 나무의 수액에서 추출한 오일로 송진과 비슷한 상태입니다. 

    이로인하여 계절을 불문하고 쉽게 나오지 않지만 특히 온도가 낮은 겨울철에는 더욱 심해집니다. 

    예로 벤조인이 블렌딩 된 엔콜드오일은 특히 겨울철 병안에 무엇인가가 떠다닌다고 문의가 많이 들어옵니다. 

    이물질이 아닌 굳어진 벤조인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벤조인을 넣어 블렌딩을 하실 때에는 어떤 블렌딩보다도 더욱 꼼꼼히 섞어주셔야합니다. 

    겨울철 벤조인에센셜오일을 잘나오게 하려면? 뜨거운 물(정수기 온수 정도의 온도)을 담은 컵에 벤조인오일병을 약 30초가량 담군 뒤, 꺼내서 사용하시면 훨씬 유한 벤조인 오일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상황에 따라 주사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11 [상품관련] 로즈오또/조조바오일이 안나와요   
  • 답변
  • 퓨어등급 로즈오또에센셜오일과 호호바바캐리어오일(왁스)은 추운 겨울이 아닌 상온 섭씨10~20도 사이에도 빙결 현상이 생깁니다. 

    특히 호호바캐리어오일의 경우 다른 캐리어오일에 비해 산화가 잘되지 않는 대신 빙점이 높습니다. 이는 퓨어등급 오일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으로 제품의 하자가 아닌, 퓨어등급 아로마오일은 분별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로즈오또/호호바오일 녹이는 방법으로는 따뜻한 물(섭씨40~90도)에 약 30초간오일 병을 담군 뒤, 사용하시면 얼었던 오일이 쉽게 녹게됩니다. 간혹, 로즈오또가 잘 녹이 않을 때에는 양손 바닥 사이에 넣고 돌돌 돌려가며 열을 전달해 녹여주시면 됩니다.



10 [상품관련] 똑같은 오일을 구매했는데 왜 색과 향이 다르죠?   
  • 답변
  • 벤자롱오일들의 색과 향, 농도가 획일화 되지않은 이유는, 인공화학적 처리 없이 추출된 오일로,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원가절감을 위하여 대량수입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해마다 생산되는 오일은 원산지의 기후와 토양과 같은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하여 색과 향, 농도가 달라지는데 이는 100% 식물에서 추출한 퓨어등급 에센셜오일의 장점이자 분별법입니다. 


    고로 사용에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9 [상품관련] 임신 중에 아로마오일을 사용해도 되나요?   
  • 답변
  • 임산부의 아로마오일 사용은 가능합니다. 

    단, 레이디원 블렌딩오일의 사용은 금합니다. 

    *레이디원 블렌디오일의 전성분 중, 네롤리와 로즈오또는 호르몬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 사용을 금합니다. (임신 전, 레이디원을 사용하시던 고객님께선 라티센트를 호호바오일과 블렌딩하여 대체 사용하시길 권하여 드립니다.)



8 [상품관련] 아로마 사용 후 어지럼이 느껴지는데 이상이 있는 건가요?   
  • 답변
  • 아로마오일을 사용 시, 각자의 체질에 따라 호전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지럼증, 울렁거림, 구토, 졸림, 피로, 두드러기, 알러지, 미열 등 다양하게 나타나실 수 있으며, 호전반응이 심하실 경우 제품 사용을 중지 하셨다가 증상이 없어진 이 후 다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는 반복적으로 동일 증상이 나타난다면 사용량을 줄이거나 사용을 멈춰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 [주문관련] 교환/반품 시에 사은품도 같이 보내야하나요?   
  • 답변
  • 사은품 지급 조건에 합당치 않는 교환 시에는 함께 동봉하여 주셔야합니다. 

    ex) 구매금액 사은품 조건에 따라 더 저렴한 금액으로 교환 시, 사은품 반환 반품의 경우, 사은품이 동봉되지 않으면 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개별 이벤트별 교환/반품 시의 사은품 규정이 상이할 수 있으니, 이벤트의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